아이디 승인은 통상 영업일 기준 익일에 관리자가 일괄 확인하여 처리합니다.
다만, 금융회사명 등 금융회사 정보(익명 제외), 연락처, 이메일 등을 잘못 기재하거나, 동일 금융회사 아이디가 이미 존재하는 경우, 승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참고로 금융규제민원포털은 1 금융회사 1 아이디 발급이 원칙으로 준법감시인 또는 법무실 명의로 아이디를 신청하여 관리하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.
따라서 금융회사명의의 아이디가 영업일 기준 수일 경과 후에도 승인되지 않는 경우 사내 해당 부서에 중복 아이디 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라며,
아이디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, “아이디 관련문의” 게시판에 회사명/준법감시인 또는 법무실 담당자 등을 기재하여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